순천향대 부천병원이 16∼27일 원내 행복정원에서 환자와 시민을 위한 '2017 순천향 가을 국화축제'를 연다.
축제는 '순천향이 전하는 행복과 힐링'을 주제로 국화 전시를 비롯해 음악회,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연환경 사진전, 소망의 글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기념 음악회는 총 5회 열린다. 16일(월) 오후 3시 행복정원에서 글로리아 중창단이 함께하는 '행복정원 힐링 콘서트', 18일(수) 오후 3시 30분 행복정원에서 트로트 가수 이애란의 '백세인생 미니 콘서트', 20일(금) 오후 4시 순의홀에서 KBS 국악관현악단의 '국화축제 국악 한마당', 23일(월) 오후 4시 행복정원에서 5인조 신인 걸그룹 아모르의 '행복나눔 콘서트', 26일(목) 오후 3시 30분 행복정원에서 아스라이 합창단의 '가을산책 음악여행' 공연이 진행된다. 음악회 관람객에게는 다과도 제공된다.

16∼20일에는 본·별관 1층 연결통로에서는 우리나라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연환경 사진전'이 열린다.

축제가 열리는 2주간 본관 1층 로비에서는 서예가 신명섭 선생의 '소망의 글 나눔 행사'와 국제아동 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 부스 행사가 진행된다. 신명섭 선생은 환자와 보호자, 방문객의 소망·가훈 등 좋은 글귀를 붓글씨로 써준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 등을 펼친다.

이문성 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매년 국화 전시·음악회·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마련된 '순천향 가을 국화축제'를 열고 있다. 축제를 통해 입원 환자와 보호자, 지역 주민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물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열린 병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음악회 일정 등 상세 내용은 순천향대 부천병원 홈페이지(http://www.schmc.ac.kr/bucheon) 행사 안내 공지를 참고하거나 기획팀(☎ 032-621-630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