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제대 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가 주관하는 개원의 연수강좌가 21일 오후 3시 17층 강당에서 열린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개원의 진료를 위한 소아청소년과 질환의 새로운 접근과 이해'를 주제로 개원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소아청소년과 질환을 집중 소개하는 연수강좌를 연다.

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과장 박미정)는 21일 토요일 오후 3시 병원 17층 강당에서 '제18회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연다고 밝혔다.

연수강좌는 ▲소아에서의 항생제 사용(김기환 가톨릭의대 교수·인천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소아변비의 진단과 치료(배선환 건국의대 교수·건국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야뇨증과 소아배뇨장애(이정원 이화의대 교수·이대목동병원 소아청소년과) ▲소아에서 흔히 보는 피부질환(이운하 인제의대 교수·상계백병원 피부과) ▲영양보충제, 어떤 아이에게 무엇을 처방할까? (김신혜 인제의대 교수·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 ▲신생아의 응급질환-증례를 중심으로(심규홍 인제의대 교수·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 ▲소아에서 흔한 식품알레르기 및 피부알레르기(김효빈 인제의대 교수·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 등에 관해 소개한다.

사전등록 신청은 18일까지다.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4점을 부여한다. 문의(goodkimsh@naver.com, 010-2432-0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