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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심병원, CS교육 "고객중심 행복한 병원 위해"

성심병원, CS교육 "고객중심 행복한 병원 위해"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6.10.21 1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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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림대학교 성심병원은 10월 18일 본관 4층 한마음홀에서 교직원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 직군별 CS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행정직·기술직·의료기사직·관리기사직을 대상으로 '그린라이트를 켜줘(민원고객관리)'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교직원들이 긍정적 마음가짐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중심병원으로 다가서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성심병원은 10월 18일 본관 4층 한마음홀에서 교직원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린라이트를 켜줘'를 주제로 '2016년 직군별 CS교육'을 개최했다.
강의중에는 실제로 병원에서 발생했던 다양한 사례로 구성해 '고객이 중심이 되는 행복한 병원,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한 직무만족도와 조직몰입도 향상' 등을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참가한 교직원들은 고객만족에 대한 리마인드 뿐아니라 서로를 돌아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열 병원장은 "고객과 교직원이 모두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내·외부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토대로 환자들이 믿고 찾는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직군별 고객만족 교육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심병원은 지속적인 직군별 맞춤 CS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의 선도병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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