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0 06:00 (토)
"환자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나눕니다"

"환자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나눕니다"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6.07.05 17:47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의료원, CS 비전 선포식…'E-MISO' 실천 다짐

이화의료원은 5일 고객만족 가치 실현을 위해 CS비전 선포식을 열었다.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 서비스교육센터는 고객 만족의 가치 실천과 환자 중심적 진료 문화 정착을 위해 5일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CS 비전 선포식은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기획조정실장,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 등 경영진과 CS 리더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선포된 CS비전은 '환자와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제공'으로 이를 위해 이화의료원 경영진과 CS리더들은 'E-MISO'의 실천을 다짐했다.

'E-MISO'는 Empathy·Manner·Innovation·Smile·Owner spirit를 상징하는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고 '공감하는 마음으로 예의는 지키고 생각은 깨워 자연스레 미소짓게 만드는 이화의료원의 주인으로 E-MISO를 실천합니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은 "CS 가치정립을 통해 외형 뿐만이 아닌 내실 있는 진료를 위한 이화의료원의 CS 비전을 제정, 선포하게 됐다"며 "이번 CS비전을 통해 전인적인 진료를 통한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