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21:53 (금)
순천향대천안병원, '그린재킷' 환자불편 신속 해결

순천향대천안병원, '그린재킷' 환자불편 신속 해결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6.06.08 11:44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래진료관 배치…진료절차 안내·목적지 동행 서비스 제공

순천향대천안병원은 외래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린재킷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은 8일부터 외래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린재킷 서비스' 시행에 들어갔다.

'그린자켓 서비스'는 외래환자들이 병원이용 시 겪는 불편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해결해주는 서비스.

병원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눈에 띄는 형광색 그린재킷을 착용한 교직원들을 외래진료관 로비에 배치했다.

그린재킷 교직원들은 진료절차 관련 문제 해결을 비롯 목적지 안내 및 동행서비스를 제공하고, 불편사항을 접수하면 적극적인 해결에 나서고 있어 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받고 있다.

김 모씨(여 70세)는 "급한 마음에 예약 없이 병원을 방문해 진료를 못 볼 뻔했는데 그린재킷을 입은 직원이 친절하게 도와줘 진료를 잘 마쳤다"면서 서비스에 만족감을 표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병원의 모든 서비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서비스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그린재킷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감동 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