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 어버이날을"
"특급호텔에서 어버이날을"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6.04.29 11:3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어버이날 프로모션 선보이는 호텔가
▲ 그랜드힐튼서울, 뷔페 레스토랑-한식 코너.

서울시내 특급호텔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특히 올해 어버이날은 일요일인만큼 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분위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에이트리움 카페
7~8일, 이틀간 어버이날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몽골리안 바비큐·LA 갈비·양갈비·탄두리 치킨 등의 바비큐 특선 코너와 육회·간장게장·홍어 고추장 구이·장어 구이 등 한식 코너를 강화해 선보인다.

부모님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맛볼 수 있는 일식·중식·양식 등 100여 가지 뷔페 메뉴와 호주산 프라이빗 릴리즈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과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레드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크림소스 르네테 파스타·포르치니 버섯 스프·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와 최고급 소고기 안심 구이·망고와 민트 크림·코코넛 소소를 곁들인 마카롱·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어버이날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쿠눈가 힐 쉬라즈 레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고객에게는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레스토랑 어버이날 이벤트
4월 25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에서 8일 어버이날 가족 3대가 함께 방문 시 성인 1명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중식당 천산에서는 6~15일 사이 디너 코스 주문 시 2인 기준 와인 1병 또는 랍스터 테일 또는 중새우 요리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중식당 - 만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중식당 만호 특선메뉴 선보여
5~15일 사이 어버이날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새콤달콤 냉채를 시작으로 해산물을 넣은 단호박 수프와 중국의 발효 검정콩인 두치 소스로 맛을 낸 전복 볶음면·왕새우 튀김, 메인 메뉴로는 흑식초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구이가 준비된다.

디저트는 자몽 사고 푸딩과 대만식 파인애플 팬케이크 펑리수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기념 사진 촬영을 해준다.

▶리츠칼튼 서울, 어버이날 2대 가족 이벤트 진행
어버이날 당일 3개의 식음 업장(중식당 취홍·일식당 하나조노·파인다이닝 더 가든)에서 식사하는 2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을 모시고 해당 업장을 방문하는 4인 이상 가족 중 코스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더 리츠 델리의 케이크를 증정하는 것이다.

그 밖에 롯데호텔서울에서는 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홍진영&조항조 디너 콘서트'가 열려 히트곡들로 꾸며진 무대와 함께 특급 호텔 셰프의 5가지 메뉴가 선보일 예정이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여 성인 5명 이상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쁘띠 프랑스'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