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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찾아오는 환자, 고객관리는 어떻게?

병원 찾아오는 환자, 고객관리는 어떻게?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6.03.17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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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씨엔에스·윌토피아, '제1회 병원 고객관계 관리 전략 세미나'

병원을 처음으로 찾아오는 환자, 그리고 두번째 방문하는 환자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윌토피아와 브로드씨엔에스는 오는 4월 10일 서울파트너하우스 세미나룸에서 병원장, 병원 마케팅 담당자, 병원 사무국장, 상담실장 등을 대상으로 '2016년 제1회 병원 고객관계 관리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병원에 관심을 갖고 문의한 신규 환자부터 재 거래를 유도하는 재진 환자까지, 전화 문의부터 내원 고객에 대한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 병원의 실질적인 수익을 증대시키는 방법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또 병원 마케팅의 효과를 배가하는 온라인, 전화, 내원 고객상담의 효과측정 및 품질관리 방안을 제시해 보다 고객 상담 만족도를 증가시키고 내원율·예약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도 모색한다.

차두선 브로드씨엔에스 대표이사는 "세미나를 통해 고객센터의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서비스를 높이는 방법을 찾을 것"이라며 "병원 고객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콜시스템 운영 및 멀티채널 활용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서는 ▲병원서비스 품질(혁신)전략 ▲전화상담 품질관리 ▲병원시스템운영 & 멀티채널활용방안 등의 주제가 다뤄진다.

참가비는 1인 10만원(02-3477-6217)이며, 참가신청은 4월 8일까지 하면 된다.

시간

주제

내용

진행강사

13:00

~14:20

병원서비스

품질(혁신)전략

• 병원의 주요 컨택채널 및 서비스 프로세스

• 주요 성과지표의 설정 및 관리

• 서비스혁신을 위한 IT기술의 활용방안

㈜비피오서비스랩

박찬선

대표이사

14:30~

15:50

전화상담

품질관리

• 고객 MOT 분석 및 전화상담의 허와 실

• 전화상담 & 내원상담 품질 관리방안

– 모니터링 / 평가 / 코칭 / 매뉴얼 등

• 고객상담의 품질관리를 위한 인력 운영 방안

㈜윌토피아

지윤정

대표이사

16:00

~17:20

병원시스템운영 & 멀티채널활용방안

• 병원 콜센터를 통한 효율적인 고객관리 방안 및 사례분석

• 예약율, 내원율 향상을 위한 데이터 활용기법

• 멀티채널 활용을 통한 병원 콜센터 미래전략 제시

㈜브로드씨엔에스

차두선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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