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아카데미는 전문성 심화교육으로 병원이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지난해 선발 양성한 원내 CS전문가 17명이 참석했다.
외부 CS전문강사를 초청해 진행된 교육에서는 ▲스피치 노하우 ▲스토리텔링 기법 ▲고객응대 5STEP ▲대면응대 프로세스 ▲전화응대 ▲상황별 실전고객 응대스킬 ▲환자경험관리/의료서비스 디자인 적용 ▲의료커뮤니케이션 ▲효율적으로 소통하기 등 다양한 내용들이 다뤄졌다.
이문수 병원장은 교육 참가자들에게 "진정한 고객중심병원을 이루기 위해 2016년부터 고객감동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면서, "교육을 통해 쌓은 CS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 곳곳에서 고객감동 실천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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