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상담사례집
민원상담사례집
  • 김영숙 기자 kimys@kma.org
  • 승인 2003.0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평원(원장 신영수)은 '2002년도 민원상담사례집'을 발간하여 요양기관(병원급이상), 유관기관, 소비자단체 등에 배포했다.
민원상담사례집에는 2002년도에 개정된 법령과 각종 유권해석 등을 총망라하여 건강보험 심사에 관한 각종 상담사례를 게재했다.

특히 요양급여비용의 심사와 적정성평가 및 적용에 관련된 요양기관의 의문사항이나 일반국민들이 인터넷, 내방, 전화, 우편 등을 이용하여 제기한 민원에 대한 상담 및 업무처리의 주요내용을 발췌하여 정리했다.

'2002년도 민원상담 사례집'은 민원처리절차안내 인터넷 질의응답 모음 진료비용 처리사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