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가라! 시원한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무더위 가라! 시원한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08.0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랜드힐튼서울, 옥토버페스트

특급호텔가에서 찌는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심을 끈다. 숨막히게 더운 퇴근길 친한 직장동료 혹은 친구들과 만나 간단하게 시원한 맥주 한잔 나눠보면 어떨까?

그랜드 힐튼 서울, 독일의 세계적 맥주 축제 '2015 옥토버페스트'
컨벤션 홀에서 세계적 맥주 축제인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2015 그랜드 힐튼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9월 5일 선보인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과 파울라너 헤페바이스,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라거 등 2가지 생맥주 및 벡스 등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독일 현지에서 초청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밴드'의 라이브 공연, 독일 전통 의상을 입은 직원들, 뮌헨 축제와 동일한 데코레이션 등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 또한 맥주 빨리 마시기·못박기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와 함께 즐기는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 8월 29일까지 다양한 건강식 뷔페에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생맥주 디너 뷔페를 선보였다. 아미가에서는 기존에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디너 뷔페를 진행 중인데 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생맥주 디너 뷔페를 내놨다. 생맥주 와인 뷔페에서는 와인숙성 삼겹살구이·깐풍 장어·메로구이·토마트 요거트 샐러드·효소 톳마늘 두부 무침 등 약 90여 종류의 다양한 건강 요리들과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맥주 프로모션 선보여
1층에 위치한 휘닉스바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톡 쏘는 맛과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을 느낄 수 있는 맥주 2+1 페스티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에는 다양한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메뉴에 포함된 모든 맥주 2+1으로 즐길 수 있다. 캥거루·악어고기 BBQ와 프리미엄 생맥주 클라우드가 만났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에서도 'BBQ &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가든 테라스 주중·주말 석식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무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롯데호텔서울, 쿨팝스 치맥 세트

롯데호텔서울, 쿨팝스 '치맥 세트'
노천 카페 쿨팝스에서는 10월 31일까지 '치맥 세트'를 선보인다. 쿨팝스는 지난해부터 치맥 세트를 선보이며 명동·을지로 일대 직장인들이 퇴근길에 꼭 들려야 할 여름철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도심 속 야외 공간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치맥 세트는 생맥주 2잔과 치킨 윙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생맥주 1+1 프로모션
8월 31일까지 여름철 더위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수 있는 '킵 컴 앤 드링크 비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클라우드나 아사히 생맥주 1잔을 주문하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레페브라운과 스텔라 아르투아 병맥주도 1+1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그랑아Ⅱ '치맥 바캉스'
그랑아 Ⅱ에서는 라이브 재즈 밴드의 공연과 함께 편하게 즐기는 '그랑아 Ⅱ 치맥 바캉스'를 마련해 오는 9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즉석에서 구워지는 4종류의 치킨과 맥주가 무제한이다.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훈제 치킨을 비롯해 바삭한 튀김과 프라이드치킨·짭조름한 맛의 양념치킨·치킨 윙을 메뉴별로 무제한 맛볼 수 있다. 시원한 생맥주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만원 추가 시 레드 와인을 비롯해 화이트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 8여 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익스체인지 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익스체인지 바, '언리미티드 테이스트 오브 벨지움' 선보여
2층에 위치한 익스체인지 바에서는 9월 30일까지 벨기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언리미티드 테이스트 오브 벨지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동안에는 스텔라·호가든·레페 등 벨기에 대표 맥주를 생맥주와 병맥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살라미와 큐브 치즈·피클 등의 스낵이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추가로 메뉴를 주문할 경우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뜨거운 여름을 날려줄 야외 이벤트 개최
피자힐 삼거리 지역의 새로운 이름인 '워커힐스트리트'에서는 9월 12일까지 매주 금·토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시원한 생맥주와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피자힐 비어 페스트 '골든 나이트'를 연다. 단, 우천시에는 행사가 조정될 수 있으며 9월은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치즈샐러드·워커힐 수제 소시지·화덕 삼겹살·그릴야채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무제한 생맥주와 즐길 수 있으며 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할 다양한 장르의 밴드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비어테이스팅 로드'
야외에서 다양한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어 테이스팅 로드를 운영하고 있다. 비어 테이스팅 로드는 해비치 호텔 앞 야외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페일에일부터 골든에일, 다크에일 등의 영국·독일 등 4개국의 드래프트 비어를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맥주 한잔 곁들이며 제주 바닷바람과 함께 여름 밤 정취를 특별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여성고객 무제한 생맥주 서비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모모 카페' 여성 고객에게 생맥주 무제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 카페'는 8월 31일까지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평일 및 주말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남성 고객은 1만원 추가 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더팔래스호텔 서울, 프리미엄 생맥주 프로모션
뷔페&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는 프리미엄 생맥주와 뷔페, 야외테라스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번달 8월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맥주는 호가든·하이네켄·아사히 총 3가지 종류며 날짜별로 즐길 수 있는 맥주가 다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