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19:35 (금)
도심 속 호텔 야외수영장에서의 힐링 바캉스!

도심 속 호텔 야외수영장에서의 힐링 바캉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05.11 16:4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보다 더 뜨거워진 여름, 특급호텔 수영장이 책임진다!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야외수영장

일찍 찾아온 여름, 물놀이의 계절이 찾아왔다. 특급호텔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야외 수영장을 오픈하고 고객맞이 채비를 끝냈다. 무더운 여름, 럭셔리한 호텔 야외수영장으로 힐링 바캉스를 떠나보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야외수영장, 뜨거운 여름 프라이빗한 핫 스팟으로 젊은 남녀 찾아
강남권 유일의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6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 여름의 무더위를 씻어줄 도심 속 유럽 지중해풍의 야외 수영장을 정식 개장한다. 이곳은 강남의 트렌드세터들이 바쁜 일상을 피해 일광욕을 즐기는 핫 스팟으로 유명하다.

야외 수영장은 규모는 작지만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기둥과 야자수 나무가 둘러싸여 마치 지중해의 한 풀빌라 리조트 호텔에 온 듯한 착각이 든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낭만적인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에서 맥주·칵테일 등 시원한 주류와 함께 나폴리타나 피자·모둠 육류 석쇠구이·맥주·칵테일 등 다양한 안주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50% 할인되고, 5회째 방문 시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5월 16~30일까지 토요일 저녁(7시부터 10시까지)마다 오픈 기념 바비큐 뷔페를 운영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park) 오픈
6월 19일에 개장해 9월 6일까지 운영할 예정인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성인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이 있으며,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 사이드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300여개의 선베드가 설치돼 태닝과 시원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야외 자쿠지·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아기와 엄마를 위해 필요한 물품이 구비된 수유실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해 고객들의 만족을 채울 예정.

그린시즌(6/19~7/3, 8/31~9/6)에는 성인풀만 운영하며, 블루시즌(7/4~7/24, 8/24~8/30)과 골드시즌(7/25~8/23)에는 유수풀 및 성인풀과 뷔페를 운영한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골드시즌(7/25~8/23)에만 밤 10시까지 야간 운영을 한다. 또한, 7~8월에는 해외 공연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2015 워커힐 비키니 풀 파티'가 열리며, 객실 숙박과 야외 수영장 이용을 엮은 '서머 패키지'도 준비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개장
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시원하고 아찔한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이 5월 8일 개장한다.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어린이 용 수영장(수심 0.6m), 월풀로 구성돼 가족·친구·연인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인기 명소이다.

수영장 뒤로는 남산의 푸른 녹음이 둘러싸고 있어 도심 속에서의 조용하고 이국적인 휴가 분위기를 더해 준다. 푸른 잔디, 인공 폭포의 시원한 물소리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가든에는 300여개의 선베드가 마련돼 있어 여유롭게 선탠을 즐길 수도 있다.

실내 수영장에서는 연중, 호텔 피트니스 센터 회원과 객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영 강습과 아쿠아로빅 등의 강좌도 진행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은 객실 고객 또는 피트니스 센터 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6시 운영 시간 이후에는 야외 수영장 바로 옆에서 진행되는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이국적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따뜻한 봄 수영을 위한 '스프링 아일랜드' 패키지 출시
지난 4월 24일 서울 유일의 야외 온수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 수영장을 개장을 한후 5월 31일까지 '스프링 아일랜드'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수영장에서 수영과 함께 간단한 식사인 스패니쉬 고메세트를 포함해 디럭스 객실 1박·어번 아일랜드 입장(2인)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페니시 고메 세트는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 생맥주·스페인 국민 간식인 츄러스와 함께 미니버거·감자튀김 등 간단한 메뉴로 구성돼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는 뜻으로 남산에 둘러싸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온수풀·자쿠지·카바나 등 이색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에서도 특급 휴가 분위기 내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트랜스 포머' 수영장
호텔 3층에 위치한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은 평소에는 실내 수영장으로 사용되다가 썸머 씨즌에는 깜짝 실외 수영장으로 변신한다. 타원형의 천정은 평상시에는 바깥의 하늘이 보이는 정도이지만 더운 여름철, 천정의 돔을 열면 실내에서 야외의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자연채광이 가능한 실외 수영장으로 탈바꿈 하는것.

해가 진 밤에는 간혹 밤하늘의 별이 보이며 시원한 저녁 바람을 맞으며 수영이 가능해 연인들의 로맨틱한 무드 형성에 제격이다. 천정의 돔만 닫으면 우천시에도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오랫만의 나들이에 비로 낭패를 당하지 않는다.

수영장 야외의 가든에는 물이 40도로 유지되며 마사지 기능이 있는 자쿠지가 있어 운동 후 몸을 따뜻하게 이완시키며 마사지할 수 있다. 수영장과 자쿠지는 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호텔 투숙객도 객실 타입에 따라 무료 혹은 유로로 이용할 수 있다.

▶총 세 개의 수영장이 선사하는 색다른 즐거움!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해 총 세 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각각의 특성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 개의 수영장은 이스트 타워에 위치한 25m 실내 수영장과 웨스트 타워의 20m 실내 수영장, 대형 월풀과 별도의 샤워실을 갖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다. 특히,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프리미엄 놀이기구로 꾸며진 야외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와 연결되어 있다.

모든 수영장은 실내에 있지만 전면 개폐식 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이 들어오고, 측면의 통 유리창을 열면 야외 정원으로 연결돼 있어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의 장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스트 타워의 수영장은 꽃과 나무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야외 정원과 연결되며, 수영장 바로 옆 우든 데크에 있는 선베드에 누워 서해 석양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웨스트 타워의 수영장 두 곳은 모두 나무와 수로로 꾸며진 정원과 연결되며 고급스러운 카바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세 개의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사우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