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부모님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세요!
사랑하는 부모님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세요!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04.28 11:4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호텔 레스토랑의 어버이날 이벤트
▲ 그랜드힐튼서울, 어버이날 뷔페 식사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특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평소 어려웠다면, 이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특급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요리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어버이날을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에서 특선 메뉴를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한우 육회·육사시미·소갈비·양갈비·사포닌 함유가 많아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인삼으로 만든 인삼 샐러드·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전복 요리 등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특선 메뉴와 함께 소믈리에가 엄선한 칠레산 와인 2종과 시원한 맥주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올해 3월 '소프트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100여 가지의 뷔페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보양식으로 알려진 고급 중식 요리인 불도장·일본식 야끼 우동·베트남 쌀국수 등 이색적인 메뉴와 봄동 겉절이·간장게장·봄나물 무침·마 더덕 냉채·수삼 냉채·도라지 구이 무침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 등 부모님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맛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헬시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 어버이날 당일, 60세 이상을 포함한 성인 3인 이상 가족에게 1인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에서도 역시 6일부터 10일까지 60세 이상 동반 4인 가족 식사 시 1인 무료 식사권을 제공하며 홈메이드 신안 천일염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어버이날 당일 65세 이상 동반 고객 포함 4인 이상 방문 시 성인 1명 식사 금액의 50%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5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호텔 곳곳에 전시된 150cm의 대형 피규어 포토존도 만날 수 있다. 독일 명품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 모빌'의 경찰관·소방관·호텔리어 등 다양한 캐릭터의 대형 피규어 포토존이 마련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듯….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레스토랑 피스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호텔 41 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총 6가지 코스로 구성된 '어버이날 디너@피스트'를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2일전 사전 예약제로 특별 15% 할인 행사를 펼친다.

▶세종호텔
뷔페 레스토랑 엘리제에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50% 할인 혜택과 특선 메뉴를 선보이는 어버이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용은 3인 이상 부모님 동반 가족 이용 시 성인 1인에 한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와 함께 부모님을 위한 건강 메뉴 및 어린이 특별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 5월 8일 당일 어버이날 셰프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점심 예약 고객에게는 보양 전복 삼계탕을, 저녁 예약 고객에게는 보양 불도장을 제공해 부모님께 특별한 건강식을 선사한다. 특선 요리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호텔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식사한 가족 고객들에게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를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벌인다.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도 하고 소중한 추억을 미니 가족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
서울 명동 21층 루프톱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5월 8일 당일, 점심·저녁을 이용하는 부모 동반 고객에게 직접 갈아 만든 인삼주스를 무료 제공한다. 이와 함께 19층에 있는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부모 동반고객에게 카네이션 두 송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제주>

▲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성인 2인 이상 코스 요리 주문 시 어린이 용 코스 메뉴 1명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제주 말고기 육회와 전복찜·제주 흑돼지 돔베고기와 묵은지 지짐·제주 은갈치 구이와 시절 생절이 등으로 구성된 돌미롱 코스, 한라봉 된장 소스의 메로 구이·해물뚝배기 등으로 구성된 오릇 코스, 한라산 두릅과 문어 초회·제주 새우 연근전·한라산 봄나물 비빔밥과 성게 미역국 등으로 구성된 소담 코스 등 3가지 코스 요리 주문 시 전복죽·불고기 등이 포함된 어린이 1인 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다이닝 하노루에서 5월 7~8일사이 제주의 로컬푸드로 마련한 어버이날 '효한상'을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는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바당 제철 생선회와 궁중 연저육찜, 성게알 전복 영양솥밥 등이 코스로 제공된다. 연저육찜은 옛날 수라상에 오르던 귀한 요리로 생후 2개월 미만의 어린 돼지를 호두·은행 등과 함께 진간장을 넣고 담백하게 조려낸 요리다. 식사는 건강별미 제주 푸른콩 된장찌개, 후식으로는 제주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오메기떡과 금귤차를 제공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호텔 정원이 보이는 '오미 마켓 그릴' 레스토랑에서 뷔페를 선보이는데 어버이날을 맞이해 70세 이상 고객에게 한 테이블 당 2명,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는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