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싱그러운 활력을, 특급호텔 특별한 '해피아워'
봄의 싱그러운 활력을, 특급호텔 특별한 '해피아워'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03.31 16:1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의 Brand New Wednesday Madness

봄이 찾아왔다. 특급 호텔에서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해피아워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보통 퇴근 후 6시부터 자정전까지의 시간을 말하는 해피아워,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호텔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해피아워의 세계…그 속내를 들여다 보자.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Sweet Spring 해피아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로비라운지 델마르의 샹그리아 무제한 제공 'Sweet Spring Happy Hour'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일에 지친 젊은 직장인에게 봄의 활력을 줄 수 있는 스윗 스프링 해피아워 행사를 4월 30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펼친다(일요일 제외). 스윗 스프링 해피아워는 스페인과 북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올라 아미고 샹그리아가 무제한 제공되며 신선한 딸기를 재료로 한 스트로베리 디저트 셀렉션도 함께 제공된다. 회식을 앞둔 직장인,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디저트 러버들에 이르기까지 감각있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인기가 많을듯…. 경품 이벤트도 벌이는데 행사가 끝난 5월 1일, 추첨을 통해 카페 아미가 와인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콘래드 서울 호텔, 37바에서 해피아워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아트리오(Atrio)와 한강뷰가 매력적인 37바(37 Bar)에서 다양한 음료 및 주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벌인다. 하루의 피로를 단번에 날려줄 시원한 맥주부터,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와인, 분위기에 취하고 싶을때는 위스키 또는 칵테일까지 다양한 주류로 주중 저녁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낼수 있다. 해피 아워는 월~금요일까지 아트리오는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37바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해피아워
파리스 바에서 4월 30일까지 매주 월·화·수요일에 한해 '그랜드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하는 그랜드 해피아워는 잔 단위의 주류를 주문할 경우 첫 번째에 한해 동일한 주류를 한 잔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테라스 라운지 해피 아워
테라스라운지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스낵과 와인 1병,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하는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새우,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모듬 치즈와 살라미'·'과일'·'모듬 마른 안주'·'베이컨 말이' 가운데 1가지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 1병을 세트로 즐길 수 있다. 한편, 기본 세트 가격에 2만원을 더 추가하면 스텔라·클라우드·기네스 등 프리미엄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파크하얏트서울 호텔의 6 to 8 at The Timber House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6 to 8 at The Timber House'
가족·친구·직장 동료·지인들과 오붓하게 연말 모임을 가질만한 특별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의 '6 to 8 at The Timber House'를 추천한다. 6시부터 8시까지라는 의미의 프로모션으로 평일 저녁 풍성한 음식들과 프리미엄 주류들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사시미를 비롯 독특한 뷔페 메뉴들과 뜨겁게 조리돼 테이블로 서빙되는 미니 요리들, 선택 가능한 메인 요리, 디저트 등 고급 음식들과 함께 와인 및 생맥주를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더 뷰에서는 매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홀리데이 파티'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파티는 세계적인 도예가 주락셩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에서 펼쳐지며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퍼포먼스와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 10여종의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파티다. 아이다 듀오는 클래식과 팝·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준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새로운 '웬즈데이 매드니스'
1층에 위치한 '비 바 & 가라오케'에서는 새로운 '웬즈데이 매드니스' 프로모션을 매주 수요일 선보인다. 무제한 와인·맥주·칵테일과 소프트 드링크는 물론 가벼운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일과를 마친 직장인들이 즐기기에 좋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 아 '해피아워'
펍바 그랑 아에서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를 '해피아워'로 지정해 스낵 뷔페와 생맥주·레드와인·화이트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찹 스테이크·생선구이·커리향의 양고기·떡갈비·오리구이·소시지 등 20여가지의 요리를 제공해 저녁 식사로도 충분하며,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와인 3종류 및 화이트 와인 2종류·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주 목요일은 '치맥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치킨요리와 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여성고객은 할인혜택이 있으니 참고 할것.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오크룸 해피아워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 선보이는 해피아워.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 모든 종류의 생맥주, 프로모션 와인 위스키를 평상시 판매가격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3가지 종류의 안주(치킨윙·야채튀김·치즈스틱)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의 와인 소셜 클럽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와인 소셜 클럽 해피아워
호텔 41층 로비 라운지 바에서는 4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소셜 클럽'을 선보인다. '와인 소셜 클럽'에서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르 꼬끄 루즈·르 뿌쌍 로제·라 뽈 블랑쉬가 무제한으로 제공돼 풍부한 와인의 향을 음미할 수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레비 라운지 '해피 아워 프로모션'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에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생맥주·칵테일 또는 와인 1잔을 마시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각기 다른 맛과 색을 자랑하는 6가지 생맥주, 8가지 칵테일과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만원의 행복' 해피아워
모모바에서는 올 9월 30일까지 퇴근길의 직장인, 하루 일과를 마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해 매일 저녁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국산 생맥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셰프가 추천하는 인기 안주 4종인 불고기 퀘사디야·치즈를 곁들인 나초·매콤 치킨 윙·찹쌀 돼지고기 튀김을 즉석에서 조리해 준다. 안주 가격은 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